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군인 신용대출 자격 및 조건

비즈포스트 2024. 2. 4.
반응형

 

국민은행은 나라를 지키는 군인을 위한 군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군인전용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군인대출 신청자격

 

국민은행 군인대출은 군인 및 군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분의 생활안정자금 또는 필요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군인 및 부사관, 장교, 군무원으로 재직중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사관 중 하사는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중사 이상의 경우 재직기간과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직업군인만 신청할 수 있고 현역병으로 복무중인 경우에는 해당 사항이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군인 대출조건

 

국민은행 군인대출의 한도는 최대 3억원 이내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부사관은 최대 2억원으로 한도가 책정됩니다.

 

종합통장자동대출, 즉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최대 1억원 이내에서 한도가 산정되고 재직기간 1년 미만은 최대 5천만원 이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부사관은 최대 3천만원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으로 약정되며, 최장 10년이내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저 1년에서 최장 5년 이내로 상환기간을 결정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의 30% 범위내에서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운용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군인대출 금리

 

국민은행 군인대출의 금리는 연간 최저 2.34%에서 최고 3.34%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대출기간 2년 미만,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산출한 금리입니다.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등급 및 대출기간, 대출금액 등에 따라 대출금리는 개인별 차등 적용되니 이점 감안하셔서 대출실행 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군인대출 신청시 본인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등을 제출해야하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군인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은 반드시 갚아야하는 빚이라는 사실을 인지하시고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해 계획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금융정보

 

 

"신용점수가 낮아도 1금융권 대출 신청가능합니다." 정부지원 햇살론15 특례보증 및 지원대상 -

정부지원 햇살론15 및 햇살론15 특례보증은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1금융권 대출이 되지 않아 고금리 대출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햇살론15를 이용

moneypicknews.co.kr

 

 

"햇살론15가 부결되었다면 이것 신청하세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및 대출조건 - 머니

그동안은 햇살론15가 서민대출 최후의 보루였는데 지난 2022년 9월 27일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라는 것이 추가로 생겼습니다.

moneypicknews.co.kr

 

 

"대학생, 취업준비생은 무조건 이것 신청하세요." 청년을 지원하는 햇살론유스 지원대상 및 대출

햇살론유스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무직자청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 청년금융 상품입니다.

moneypicknew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