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바로알기

비즈포스트 2024. 2. 6.
반응형

 

 

토스뱅크의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임차인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억 2,2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이 서비스는 등기변동 알림과 전세지킴보증으로 임차인의 보증금을 보호합니다.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의 특징

 

토스뱅크의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최대 2억 2,200만원까지 지원하며, 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의 경우 최대 90%, 2억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자녀 가정의 경우 조건 없이 최대한도를 제공하며, 복잡한 절차 없이 최소한의 서류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기변동 알림 서비스를 통해 대출 후에 등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알려주어 보증금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신청자격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의 신청자격은 1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입니다.

 

소득증명은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원천징수영수증으로 가능하며, 부부 합산 보유주택이 없거나 1주택을 보유한 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신청자는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하며, 연체나 부도 정보가 없어야 합니다.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조건

 

이 대출은 수도권 7억원 이하, 수도권 외 5억원 이하 주택 임대차계약을 체결한 세대주에게 제공됩니다.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납입한 경우에만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임차보증금의 88% 범위 내에서 최대 2억 2,2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상 3년 이내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금리안내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의 금리는 연 3.41%부터 시작하며 최고 연 5.16%까지입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로 구성되며, 기준금리는 신규COFIX에 연동되어 6개월마다 변동됩니다.

 

가산금리는 대출 신규 및 연장 시 심사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토스뱅크 전세지킴보증 안내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이용 중인 고객을 위한 전세지킴보증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제공하는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상품입니다.

 

임대차계약 종료 후에도 임대인이 보증금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임차인에게 보증금을 대신 반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임차보증금이 수도권 7억원 이하인 경우에 가입 가능하며, 보증료율은 연 0.02%에서 최고 연 0.04%입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금융정보

 

 

"신용점수가 낮아도 1금융권 대출 신청가능합니다." 정부지원 햇살론15 특례보증 및 지원대상 -

정부지원 햇살론15 및 햇살론15 특례보증은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1금융권 대출이 되지 않아 고금리 대출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햇살론15를 이용

moneypicknews.co.kr

 

 

"햇살론15가 부결되었다면 이것 신청하세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및 대출조건 - 머니

그동안은 햇살론15가 서민대출 최후의 보루였는데 지난 2022년 9월 27일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라는 것이 추가로 생겼습니다.

moneypicknews.co.kr

 

 

"대학생, 취업준비생은 무조건 이것 신청하세요." 청년을 지원하는 햇살론유스 지원대상 및 대출

햇살론유스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무직자청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 청년금융 상품입니다.

moneypicknew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