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토스뱅크 사장님 마이너스통장 대출 바로알기

비즈포스트 2024. 2. 6.
반응형

 

 

토스뱅크의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마이너스 대출 상품입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대출은 사용한 만큼의 이자만을 내는 합리적인 방식으로, 사업자들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합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의 특징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최대 5,000만원까지의 한도를 제공하며, 개인사업자들이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동안은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대출금에 대해서는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또한, 부동산 임대업을 영위하는 고객의 경우 사장님신용대출과 합산하여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신청자격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은 휴·폐업 상태가 아니며, 사업자 등록번호를 보유한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자는 연소득 5백만원 이상이며,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년월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했거나 최근 6개월 이상 매출내역이 발생한 개인사업자여야 합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조건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의 최소 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 단위로 설정되며,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금리안내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6.07%부터 최고 연 15.00%까지입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 3개월, 6개월, 12개월에 따라 각각 연 3.66%, 연 3.66%, 연 3.63%가 적용되며, 가산금리는 연 2.44%에서 11.34%로 적용됩니다.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토스뱅크 사장님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사업자등록증명, 소득금액증명,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또는 부가가치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주민등록등본,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등입니다.

 

대출신청시 토스 인증서 등을 통한 본인인증 후 공공마이데이터 및 스크래핑을 통해 모바일 앱에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금융정보

 

 

"대학생, 취업준비생은 무조건 이것 신청하세요." 청년을 지원하는 햇살론유스 지원대상 및 대출

햇살론유스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무직자청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 청년금융 상품입니다.

moneypicknews.co.kr

 

 

햇살론 생계자금 신청자격 및 대출조건 안내 - 머니픽뉴스

햇살론 생계자금은 개인신용평점이 낮아서, 소득이 적어서 제도권 금융상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moneypicknews.co.kr

 

 

미소금융 사업자 대출 이용안내 (+창업자금, 운영자금, 긴급생계자금) - 머니픽뉴스

소득이 적거나 신용도가 낮은 금융소외자 분들이 창업하거나 사업 운영자금이 필요한 경우 미소금융 사업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미소금융 사업자 대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

moneypicknew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