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바로알기

비즈포스트 2024. 2. 6.
반응형

 

 

카카오뱅크의 중고차 구매대출은 중고차 구입을 희망하는 개인에게 최대 4,000만원까지의 자금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간편한 신청 절차와 빠른 심사 과정을 통해 중고차 구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대출의 특징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은 최대 4,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저 연 4.6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 중간에 상환하더라도 추가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주말에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매매 계약서만 준비하면 되어 서류 준비의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판매용 차량이 검증된 매물인지를 대신 확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신청자격

 

신청자격은 근로소득자로서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 소득이 2,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해당됩니다.

 

공동명의로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지분율이 50% 이상인 주 계약자에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대출조건

 

승용차 및 소형, 경형, 중형 승합자동차, 2.5톤 미만의 소형 화물차에 대한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중형 2.5톤 초과, 대형 화물차, 특수 차량, 15년 초과 중고차, 개인 간 직거래 차량, 소유주가 불명확한 차량, 정상 사업자가 아닌 판매업체의 차량, 공동명의 차량 소유 지분율이 50% 미만인 경우 대출이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금리안내

 

중고차 구매대출의 금리는 연 4.599%에서 8.386% 사이이며, 기준금리는 금융채 1년을 기준으로 하며, 이에 따른 가산금리가 적용됩니다.

 

또한, 대출금리는 금융채 3개월 또는 1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가 되면 변동주기에 따라 변경된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가 변경됩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필요서류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보험료 납부확인서, 자동차 매매계약서 등이 있습니다.

 

이들 서류는 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자동으로 제출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 자주하는 질문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은 어떤 대출인가요?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은 차량 구매 후 본인 명의로 소유권 이전이 필요한 대출입니다.

 

매매상사 소유의 판매 목적의 상품용 차량에 한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 간 거래 차량은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차량구매를 공동명의로 진행할 수 있나요?

공동명의로 차량 구매 시 대출 신청자의 지분이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처럼 카카오뱅크 중고차대출은 간편하고 신속한 대출 절차를 통해 중고차 구매를 원활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로, 중고차 구매를 고려 중인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금융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금융정보

 

 

"신용점수가 낮아도 1금융권 대출 신청가능합니다." 정부지원 햇살론15 특례보증 및 지원대상 -

정부지원 햇살론15 및 햇살론15 특례보증은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1금융권 대출이 되지 않아 고금리 대출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햇살론15를 이용

moneypicknews.co.kr

 

 

"햇살론15가 부결되었다면 이것 신청하세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및 대출조건 - 머니

그동안은 햇살론15가 서민대출 최후의 보루였는데 지난 2022년 9월 27일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라는 것이 추가로 생겼습니다.

moneypicknews.co.kr

 

 

"대학생, 취업준비생은 무조건 이것 신청하세요." 청년을 지원하는 햇살론유스 지원대상 및 대출

햇살론유스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무직자청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 청년금융 상품입니다.

moneypicknew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