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바로알기

비즈포스트 2024. 2. 7.
반응형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은 고객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대출 전 과정을 챗봇이 지원하여,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분만에 한도와 금리 조회가 가능하며, 서류 제출도 인증서를 통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와 협약된 법무사사무소가 근저당권 설정 등기부터 소유권 이전등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대출 목적에 맞게 생활안정자금, 주택구입자금, 대출상환, 전세금 반환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전국의 아파트, 연립, 다세대 주택에 대해 최대 10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특정 요건 충족 시 접수량 제한과 신청 가능 기간에 유의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신청자격

 

이 대출 상품은 근로소득자 및 사업소득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소득금액증명원으로 소득을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택구입자금의 경우, 무주택 또는 1주택 세대에 속하는 고객이 신청 가능하며,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소유권 이전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생활안정자금을 신청하는 경우, 1주택 세대여야 하며, 담보주택의 소유권 이전이 3개월이 경과한 경우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른 금융기관의 주택담보대출을 보유한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니, 이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조건안내

 

카카오뱅크의 주택담보대출은 KB시세가 있는 아파트 및 연립/다세대 주택에 대해 제공됩니다.

 

대상 주택은 본인 단독소유 또는 배우자와의 공동소유이어야 하며, 카카오뱅크의 채권 보전에 지장이 없는 주택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LTV, DTI, DSR 등의 규제 범위 내에서 최대 10억원이며, 대출 기간과 상환 방법은 고객의 나이와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되며, 고객이 부담해야 할 비용으로는 인지세와 국민주택채권매입비용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금리안내

 

카카오뱅크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변동금리와 혼합금리로 제공됩니다.

 

변동금리 대출은 연 4.111%부터 6.39%까지, 혼합금리 대출은 연 3.607%부터 5.459%까지의 범위에서 적용됩니다.

 

가산금리는 우대이율을 적용한 금리로, 자금 용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 연 3%가 추가되며, 최고 연 15%까지 적용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후 추가로 신청 가능한가요?

A: 네, 대출 한도가 남아 있는 경우 추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Q : 연립/다세대 주택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A:  네, 카카오뱅크가 시세를 평가할 수 있는 연립주택(빌라)/다세대주택에 한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Q : 1주택자도 주택구입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나요?

네, 세대 기준 무주택 또는 1주택 세대인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금융정보

 

 

"신용점수가 낮아도 1금융권 대출 신청가능합니다." 정부지원 햇살론15 특례보증 및 지원대상 -

정부지원 햇살론15 및 햇살론15 특례보증은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1금융권 대출이 되지 않아 고금리 대출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햇살론15를 이용

moneypicknews.co.kr

 

 

"햇살론15가 부결되었다면 이것 신청하세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및 대출조건 - 머니

그동안은 햇살론15가 서민대출 최후의 보루였는데 지난 2022년 9월 27일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라는 것이 추가로 생겼습니다.

moneypicknews.co.kr

 

 

"대학생, 취업준비생은 무조건 이것 신청하세요." 청년을 지원하는 햇살론유스 지원대상 및 대출

햇살론유스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무직자청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 청년금융 상품입니다.

moneypicknews.co.kr

 

반응형

댓글